이사하면서 이전설치를 하였는데 뒤쪽 호스연결부위에서 물이 새어나와
그 다음날 설치한 기사에게 전화를 하였습니다.
연결된 호스부위에서 물이 샌다라고 말씀드렸더니 성의없고 불친절한 말투로
본인은 이전설치만 했을뿐 문제가있으면 a/s신청해서 유상으로 수리받으라는 말만합니다.
이전 설치전까지 멀쩡한게 기사님이 설치하고 나서 물이새는데 이걸또 유상으로 a/s받아야하냐 라고했더니
똑같은 말만 반복하면서 본인탓은 아니다 돈내고 a/s받으라 정말 불친절하고 까칠하게 같은말만해서 그냥끊었고
제가 정수기 뒤쪽에서 호스연결부위를 몇번 꾹눌러주고 나니 물이안새더군요.
결론은 설치기사 본인이 대충꼽아놔서 물이샜던거였네요. 그래놓고 6개월을쓰던 2년을쓰던 정수기 문제라고 a/s받으라고 말만하던 설치기사
책임감을좀 가지고 친절하게 일좀하세요.
저희 이전 설치과정에서 미흡한 점으로 인해
불편 끼쳐 죄송합니다.
추후에는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을
겪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